previous post
이마트 밀키트 추천 – 밀키트 감바스 내돈내산 구매후기 ft. 감바스 레시피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.
안녕하세요♥오늘은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요즘 사람들은 다 사다 먹는다는 그 유명한 밀키트를 가져왔어요!
파스타에서 청국장에 샤브샤브까지 한식, 중식, 양식 아주 다양한 종류에 하나만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.
아무래도 유통기한이 짧다 보니 유통기한에 임박한 상품은 무려 50% 할인하고 있어요.
그래서 저도 오늘 먹을 요량으로 50% 세일 상품 감바스를 날름 집어왔습니다. ㅋㅋ
그럼 이마트 밀키트 추천 !! 감바스 알 아히요 리뷰 시작해볼까요??
감바스는 왠지 많이 들어본 요리인데 감바스 알 아히요라는 디테일까진 처음이에요.
기본이 새우와 마늘이 들어간 스페인 요리라고 합니다.
원래 정가는 이처럼 14,800인데 전 50% 할인하는 7,400원에 구매했어요!
이마트 밀키트 추천 ! 오늘의 메인 감바스의 유통기한은 제품 전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.
이틀 남아서 유통기한은 내일까지라 오늘 먹을 게 아니라면 내일 조리 전까지 냉장 보관해주세요.
기타 수산물가공품(베트남산)(새우, 산도조절제, 소금), 혼합식용유(이탈리아산)(올리브박정제유,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), 국내산 총알새송이버섯, 빵류(밀가루, 쇼트닝, 설탕, 혼합분유, 전란분), 국내산 마늘, 올리브유, 브로콜리, 레몬, 복합조미식품, 건고추, 로즈마리, 정제소금 |
알류(달걀), 대두, 우유, 밀, 새우, 쇠고기 함유 |
주 재료는 아무래도 마늘과 새우겠죠??
새우 31.4 % | 마늘 8.9% |
내용량은 총 448g으로 다른 제품과 다르게 따로 몇 인분인지는 적혀있지 않,, 은 줄 알았는데 포장 속 설명서 2인분이라고 적혀있네요?
재료 양으로 보나 만들고 나서 보나 아무래도 1인분으로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.
여러 가지 음식과 함께 어울려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.
이마트 밀키트 추천 제품 감바스 알 아히요의 조리시간은 약 15분입니다.
처음이라 버둥대느라 원래 15분이면 끝날 것을 한 30분은 헤맨 것 같아요.
0~10℃에서 냉장 보관해주세요.
와우,,,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눈에 들어온 마늘 색깔이 ,,, ㅡㅡ 샛노란색이에요!
이거 진짜 날짜 임박 세일한다고 좋아헀더니 이런 결과를 가져올 수 있군요??
음, 하나도 모르던 이마트 밀키트에 대해 이렇게 하나를 알아갑니다.
근데 정말 이 마늘은 상태가 너무 안 좋아요.
날짜 지난 요런 샛노랗고 시큼한 마늘은 요리할 때 거의 넣은 적이 없는데
아 , 솔직히 처음 본 재료의 상태가 이러하니 나머지 기대감마저 훅 떨어져 내려갑니다.
그래도 일단 하나씩 더 볼까요??
감바스 재료 내장 재료는 편 마늘, 올리브유, 엑스트라 버진 오일, 레몬, 새우, 브로콜리, 총알 새송이버섯, 로즈메리, 감바스 시즈닝, 바게트 빵 이렇게 총 11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어떻까 모르겠어요.
마구마구 양념 떡칠이 아닌 살짝 불에 익혀서 먹는 깔끔한 요리라면 재료의 싱싱함이 관건일 텐데 말이죠?
감바스(gambas)란 그 자체로 새우를 뜻하는 스페인어라고 해요.
그리고 오늘 밀키트의 주인공 감바스 알 아히요(gambas ajillo)란??
감자를 뜻하는 스페인어 아히요((ajillo)를 합친 스페인 요리 음식 이름입니다.
감바스할떈 식용유가 특히 올리브유가 많이 필요한가 봐요.
딱 봐도 우와 진짜 펜 하나에 그득하게 찰 듯한 용량입니다.
레몬 상태는 그래도 조금 정상적이라 다행입니다.ㅠ
이 레몬 한 조각은 통째로 넣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야 슬라이스 해서 넣어야 한다는 걸 알았어요.
그래도 뭐 기호에 따라서 준비해주세요.
로즈메리가 어디 있나 했더니 새송이버섯, 베트남 고추 옆에 있어요!ㅋㅋ
한 떨기 로즈메리가 간신히 그 속에 버티고 있는 모습이 애처롭습니다.
그리고 이 애처로운 한 떨기 로즈메리에서 나는 좋은 향은 의외로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냅니다.
평소에 송이버섯을 자주 먹는데요,
처음 접하는 이 송이버섯 너무 귀엽다했더니 그냥 송이버섯이 아니라 총알 송이버섯이래요!
그나마 브로콜리랑 베트남 고추는 다른 재료에 비해서 준수합니다.
라면수프 같이 생긴 감바스 시즈닝이 들어있습니다.
집에 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놨어야 했는데 한 시간 정도 지나도록 상온에 두었더니 새우가 다 녹아서 흐물거려요.
꼭 반드시 구매 후 냉장 보관하세요!!
새우가 아무래도 냉동새우에다가 상온에서 몇 시간 있다 보니 축 늘어져서 상태가 하하
바게트 빵처럼 안 생긴 미니 바게트 빵 하나 들어있습니다.
이건 뭐 어차피 구운 다음 잘라서 찍어 먹을 거니까 맛만 좋으면 되겠죠??
재료를 하나하나 꺼내다 보니 맨 마지막 박스 바닥에 조리 설명서가 한 장 들어있습니다.
안 그래도 포장이 하나뿐인데 조리법이 따로 적혀있지 않아서 찾아봐야 하나 걱정했는데 요 안에 들어있네요!
감바스 레시피 시작!!
튀김요리도 아니고 그냥 불에 익히는 거라서 키친타월로 대충 물기를 제거합니다.
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막 꼼꼼하게 한 것 같지만 ㅋㅋ
근데 요거 보이시나요??
새우가 살짝 형광기마저 도는 듯 한 저 이질감 느껴지는 색상은 무엇이죠?
근데 이거 준비하다 보니 양이 너무 적은 것 아닌가요??
1인분으로 적당하거나 2인분 하기엔 좀 살짝 부족할 것 같아요.
배가 많이 고프신 2인 분들에겐 확실히 양이 좀 적을 듯합니다.
대충 적혀먹을 바게트 빵은 너무 얇지 않게 살짝 도톰한 1.5cm 정도 두께로 어슷하게 썰어주세요.
악!! 방심했다가 탔어요! ㅋㅋ
바게트 빵 한 면이 완전 홀라당 타버렸습니다. ㅋㅋ
음 이거 아무래도,, 가스가 찼는지 마늘 비닐이 빵빵해요 저저 역시,, 저는 패스합니다.
나머지 남은 재료를 모두 투하하고 2분간 중불에 다글다글 볶아주세요.
어느 정도 익은 재료에 감바스 시즈닝을 넣고 2분간 더 끓여주세요.
2분 뒤 엑스트라 버진 오일과 레몬을 함께 넣으면 완성입니다.
자 이렇게 완성된 감바스에 준비한 바게트 빵을 곁들여 먹으면 오늘의 밀키트! 감바스 알 아히요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우,, 와아,, 다 먹고 나서도 여운이 남는 좋은 요리였어요.
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주인공 마늘이 빠져서 너무너무 아쉽지만 아쉬워도 마음에 드는 밀키트!
다음엔 세일이 아닌 날짜가 제법 남아있는 밀키트 감바스를 꼭 사보고 싶습니다.
바게트 빵 1개 or 송이버섯과 브로콜리, 새우 등 재료를 좀 더 추가하면 훨씬 더 풍성하고 넉넉한 감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아 왜 아까 막상 구매할 때 그 생각을 못했는지!
빵에 찍어먹는 스페인 찍먹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 완전 좋아요.
대신 정제된 말간 빵에 식물성이라도 넘치는 양의 기름은 자주 먹기엔 너무 부담스럽니다.
전 방심하다 결국 태워먹었지만 아쉬움에 결국 다 먹고 말았습니다.
근데 이거 빵이 왜 이렇게 맛있,,,
한 번씩 특히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식사 자리에 잘 어울릴 스페인 요리로 추천합니다.
여기까지!!
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마트 밀키트 추천 – 밀키트 감바스 내돈내산 구매후기 ft. 감바스 레시피 이만 마칩니다.
우린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♥
안녕!!!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"